메뉴를 건너뛰시겠습니까?

공지사항

  • Apr 15, 2013   /   1609 count   /   posted by 관리자

    에티오피아 구순구개열아동 무료수술팀 출국
  • 2008년7월24일부터 8월3일까지 한국얼굴기형환자후원회 정필훈 이사장(서울대학교 치과대학 교수)외15명의 후원회 소속 의료봉사팀이 에티오피아의 아디스아바바에 있는 명성기독병원에서 구순구개열 환자에 대한 무료수술차 의료봉사를 떠납니다.


    이번 봉사팀은 구강악안면외과 선생님뿐만 아니라 보존과 선생님도 동행을 하시여 폭넓은 진료 봉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성과가 있으리라 봅니다.(30~40여명, 수술 및 진료)


    이번 의료봉사에 많은 분들이 협찬과 도움을 주고 계십니다. 그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선 지정기탁으로 모든 사업비를 지원주고 있는 포스코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현지에서 병원사용, 행정지원 등 환자들에 대한 입/퇴원비을 지원해 주신 MCM병원과 명성교회, 그리고 현지에서 KOICA 국제 협력의사로 수고하고 계시는 이의룡선생님의 협조, 현지 아이들에게 나누어 주라고 주신 문구류 등을 협찬해 주신 현대문구종합상사, 수술시 필요한 LED 수술등을 일부 지원한 (주)제노시스, 의약품과 의료소모품 등을 지원 협조한 여러 단체들에게 다시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이번 의료봉사에 의료진을 지원해 준 서울대학교 치과병원장, 보라매병원장, 의정부성모병원장 등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의료봉사는 아리랑TV의 PD가 참여하여 촬영합니다. 8월경에 방영이 된다고 합니다.

    많은 성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인 의료봉사가 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에티오피아 아디스아바바에 있는 명성기독병원(MCM)-수술예정인 병원

    에티오피아 아디스아바바에 있는 명성기독병원(MCM)-수술예정인 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