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를 건너뛰시겠습니까?

포토갤러리

  • Apr 19, 2015   /   1197 count   /   posted by 관리자

    라오스 아이들이 달라졌어요!!!
  • 선물도 받고 얼굴도 예뻐지고...
     
    이렇게 구순구개열 증상이 심한 아이들의 수술 후 모습이 어떻게 변했을까요. 머리 속에 아름다운 모습을 상상하면서 우리 의료팀에게 선뜻 아이들을 맡겨 준 부모들에게 감사하게 생각한다. 의료팀들은 아이들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소천사로 만들어 주었다.



    첫날부터 떠나는 날까지 수술환자들의 상처부위 소독을 꼼꼼하게 책임지셨던 열정의 박주영선생님. 그런데 이 열정의 박선생님도 어린 아기들의 손짓,발짓하나면 금세 아기를 둔 재용이 엄마로 돌아가곤 했다.



    매일 아침 회진을 돌고 난 후 현지 의사와 간호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이원(좌부터)교수, 김은석 교수, 현지 마취과 과장 닥터 트라이쳇, 정필훈 이사장,현지간호사입니다.


    710
    회진을 마치고, 이번 라오스의료봉사에서 도움을 주고 받은 모든 이들이 함께 모여 사진을 찍었다. 사진은 끝까지 한국의료진에게 큰 도움을 주신 여행사 사장님께서 찍어주셨다.


    떠나는 날, 아쉬움을 달래며 박성수선생님과 첫날 도움을 받은 삼남매가족과 함께 있는 모습이다. 이 아이들은 첫날 수술을 받은 환자일 뿐만 아니라 모두 친남매라서 더욱 애착이 갔다.



    한 가족이 이런 병을 가지고 태어나 부모의 마음은 얼마나 가슴이 아팠을까요? 이제는 마음을 놓아도 될 것 같습니다. 삼남매가 모두 미소천사가 되었습니다.



    컵짜이-(감사합니다). 수술받은 환아가 정필훈이사장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이 아이에게 이번 의료봉사단은 미소를 되찾아 주고 선물도 주는 산타클로스 같은 존재였을 것이다.


    정필훈이사장과 정한솔학생 그리고 환아가족. 많이 가지지는 못했지만 그 속에서 순수와 행복을 잊지 않고 살던 라오스사람들과 함께 있으면 의료진의 표정 또한 밝아지는 것 같다.